CJ오쇼핑, '그린커피빈 다이어트' 론칭
2015-04-02 10:52:45 2015-04-02 10:52:45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CJ오쇼핑(035760)은 오는 3일 자체 개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이너슬림 그린커피빈 다이어트'(오전 9시25분 방송)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CJ오쇼핑이 다이어트 및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로 만든 이너슬림의 첫 번째 제품으로. 하루 두 알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그린커피빈 추출물 400mg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으며 과학적 시험을 통해 체중과 내장지방량, 지방세포크기 감소 효과도 입증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주원료로 사용된 '그린커피빈'은 로스팅하기 전의 녹색 커피콩으로 체지방 분해를 돕고 지방흡수는 억제해 체중감소 효과에 탁월한 콜로로겐산 성분이 50% 가량 함유돼 있다.
 
특히 운동을 하거나 음식량을 줄이지 않고 클로로겐산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지방이 연소된다는 사실이 2012년 미국 스크랜튼 대학 임상실험을 통해 밝혀진 바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박희정 CJ오쇼핑 리빙상품개발팀 과장은 "최근 그린커피빈 다이어트 열풍이 미국을 휩쓸고 있다"며 "CJ오쇼핑에서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그린커피빈 추출물의 다이어트 효능을 그대로 담은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제공=CJ오쇼핑)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