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조감도(사진제공=피알페퍼)
[뉴스토마토 한승수기자] 중흥종합건설이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280번지 일원에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을 5월 분양한다.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은 지하 4층에서 지상 49층, 총 8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84㎡ 총 2050실 규모로 지어진다.
천안 지역 내에서 단일 브랜드로는 최대 규모의 단지이다. 천안의 강남이라 불리우는 불당동에 위치한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은 갤러리아 백화점, 모다 아울렛,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쇼핑시설과 KTX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이 약 500m 거리(직선거리)에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내 커뮤니티에는 실내수영장이 설치되는 등 명품 커뮤니티가 조성될 예정이며, 세대별 창고를 각 층마다 설치하여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은 2050실 규모의 대규모 단지로 천안 지역 내에서는 단일 브랜드로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전용 84㎡ 규모의 단일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고 49층의 높이로 개방감과 조망권까지 확보하였다.
갤러리아 백화점, 모다 아울렛,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다양한 쇼핑시설과 KTX천안아산역, 지하철 1호선 아산역이 단지에서 약 500m(직선거리) 떨어져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는 것이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의 장점이다.
지난 12일에는 중흥종합건설이 천안교육지원청과 학교용지 기부채납 MOU를 체결하면서 부지 내에 초등학교가 들어설 계획으로 교육환경도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바로 옆에는 부엉공원 및 체육공원, 호수공원 등 녹지공간이 많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은 시티프라디움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도 도입한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감각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 '어반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하였다.
또한 대규모 커뮤니티시설에는 실내 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선다.
세대별로 제공되는 세대별 창고를 각 층마다 설치하여 창고를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는 등 수요자들을 고려한 설계를 선보인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