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의 모든 것' 제5회 국제물류산업전 개최
21일~24일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려
2015-04-19 14:28:03 2015-04-19 14:28:03
[뉴스토마토 한승수기자] 최신 물류서비스와 물류기기 등을 한자리에서 모두 볼 수 있는 장이 열린다.
 
국토교통부눈 오는 21일~24일까지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국제물류산업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는 맞는 국제물류산업전은 한국통합물류협회, 경연전람이 공동주최하고, 국토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의 물류전문 전시회다.
 
국제물류산엉ㅂ전에서는 보관, 분류, 운송, 피킹, 패키징기기 등 국내외 120개사가 참여해 고효율성, 녹색물류, 정보기술을 강조한 물류제품을 홍보한다.
 
해외 화주·물류기업과 공무원을 초청해 현장에서 수출상담회를 열어 전시회에 참가한 국내외 물류기업과의 비즈니스 연계를 위한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중국, 베트남, 필리핀 등 해외물류사절단도 방한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한국물류과학기술학회 춘계학술대회 등을 개최해 학계 및 관련 종사자들에게 물류산업의 전망을 제시할 예정이다.
 
국제물류산업전 관람은 국가물류통합정보센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사전등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신청 가능하다.
 
국토부 관계자는 "국제물류산업전시회를 통해 화주-물류 기업간 소통의 장을 마련할 수 있으며, 국내물류기업이 해외시장으로 진출하는데 있어서 좋은 발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가물류통합정보센터 공식 홈페이지(사진=홈페이지캡쳐)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