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그때 그 빙수' 4종 세트 출시
2015-04-22 11:21:03 2015-04-22 11:21:03
다날(064260)의 자회사 달콤커피(dal.komm COFFEE, 대표 최병우)는 추억의 감성을 담은 복고 콘셉의 '그때 그 빙수' 4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그때 그 빙수'는 팥빙수와 단호박빙수 2종과 풍성한 과일의 토마토빙수와 망고빙수 2종으로 구성됐다.
 
 
팥빙수는 부드러운 눈꽃얼음 위에 콩가루와 쑥경단, 국내산 팥이 어우러졌다. 단호박 빙수는 매장에서 직접 쪄서 만든 달콤한 단호박 베이스에 눈꽃얼음이 더해졌다.
 
또 과일 빙수는 동글동글한 귀여운 모양의 신선한 방울 토마토가 그대로 담겨 달콤새콤하다. 망고빙수도 상큼한 망고를 한가득 올려 진한 열대 과일의 맛을 풍성하게 담았다.
 
 
달콤커피 '그때 그 빙수'는 '우리에게 빙수 배는 따로 있다'는 슬로건에 어릴적 시장에서 그릇가득 담아주던 정겨움이 느껴지도록 풍성하게 담긴 재료들이 특징이다
.
 
달콤커피는 가맹점 확대 및 프리미엄 창업상담을 위해 오는 23일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부산창업박람회(http://www.bexpo.co.kr)에 참가할 예정이다.
 
달콤커피 홈페이지(http://www.dalkomm.com/franchise_briefing)에서 방문 예약하면, 부산창업박람회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