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성보다는 ‘실적’ 1분기 성적표 따라 주가 차별화 …스탁론 활용 전략은?
중국소비섹터가 주도주 역할
2015-05-19 13:49:56 2015-05-19 13:49:56
전일 코스피가 실적호전주 주도로 상승 마감했다. 글로벌 달러 약세와 채권금리 하락 안정에 외국인은 매수규모를 늘려 향후 전망도 밝게 했다. 다만 하락종목수가 우세해 주가 양극화는 심화됐다.
증권전문가에 따르면 글로벌 자금 이탈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지만 이번주 예정된 4월 FOMC 회의록 발표와 6월 MSCI 지역 리뷰 모두 외국인 자금 이탈을 자극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했다. 또한 한국증시가 주요 이머징 마켓보다 저평가된 상황이고 양호한 기업이익과 배당등의 정책적 요인도 상존해 외국인 자금유입을 이끌 것으로 전망했다.
현재 국내 증시는 중국 소비섹터가 주도주 역할을 하고 있는 상황이며 특히 중국소비섹터는 기존 화장품과 음식료에서 미디어, 컨텐츠, 엔터로 확산되는 조짐을 보이고 있다는데 주목해야 한다 .
종목에 대한 분석이 끝났으나 매입자금이 부족하여 망설이고 있다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
 
 
[스탁론이란] 본인자금 이상으로 주식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을 포함하여 최대 300%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서비스를 말합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보다 수익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토마토스탁론, 이용중인 증권사 그대로, 최저 연3.1%,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 1644-8944
 
보유주식 매도 없이 미수,신용상환/ 모바일/ 마이너스/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ETF포함 최3억/ 한종목100%집중투자! 연계신용(스탁론)에 관심있으신 고객이십니까? 1644-8944로 연락주세요!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