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율)
신제품은 이중 세안 필요 없이 롤링만으로 진한 메이크업까지 지워주는 올인원 클렌저다. 오래전부터 옛 어머니들이 피부 보습을 위해 사용했던 쌀뜨물 세안의 지혜를 활용해 여주 쌀을 빨간 누룩으로 8일 동안 발효시킨 쌀의 보습 성분을 함유했으며, 효능 성분을 피부 속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한율 홍국발효진액™을 담았다.
한율의 스킨케어 핵심 원료인 서리태, 닥나무, 팥을 캡슐화해 만든 영양 가득한 고결농축캡슐™이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영양 성분을 피부 속에 전달해 준다.
진액 클렌저와 함께 구성된 '모공 세안 브러시'는 모공보다 작은 크기의 부드러운 미세모가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모공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고 개운하게 닦아준다. 브러시 모는 물에 쉽게 세척 가능한 실리콘 재질로, 세척과 보관이 간편하다.
한율 진액 클렌저는 29일 오전 11시 30분부터 90분동안 방송되는 홈앤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마트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www.amorepacificmall.com)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한율 진액 클렌저 본품 2개 외에도 진액 클렌저 증정용 4개, 피니시 에센스 1개, 모공 세안 브러시 1개를 함께 제공한다.
유지승 기자 raintre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