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애신기자] 한국후지필름이 '나누미 셔터 8기'를 모집한다.
나누미 셔터는 여름방학을 맞아 봉사활동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 인스탁스 카메라를 지원하고 봉사 현장에서 만난 아이들과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고 나누는 즐거움을 전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사진 나눔 활동이다.
이번 나누미 셔터 8기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ujifilmkorea)를 통해 다음달 5일까지 모집하며 합격자는 사흘 후인 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선정된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스탁스 미니25 카메라 1대와 미니필름 200장이 지원된다. 이들은 오는 8월31일까지 인스탁스 카메라를 사용해 봉사활동의 순간을 촬영한 사진들을 본인 계정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게재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한국후지필름 홍보 담당자는 "나누미셔터는 자원봉사자들과 제3국의 어린이들에게 사진의 즐거움과 추억을 전하기 위한 한국후지필름의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세상에 단 한 장뿐인 사진을 남기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로 추억을 선물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뜻 깊은 기회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애신 기자 vamos@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