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앱으로 결제하면 최대 2만원 돌려드려요"
2015-07-03 09:39:32 2015-07-03 09:39:32
(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스마트 결제 수단인 '모바일팝'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지난 5월 실물 팝카드 없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만으로도 전국 GS25와 GS슈퍼마켓 뿐만 아니라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 600여곳에서 결제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팝을 출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GS리테일은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사용처에서까지 결제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향상된 모바일팝의 편리함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팝 캐시백 이벤트는 7월 한달간 모바일팝 온라인 사용처와 오프라인 매장 사용처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2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S리테일은 온라인 사용처에서 7월 처음 결제한 고객들에게 결제 금액의 50%(최대 5000원)를 캐시백하며, 온라인 사용처에서 결제한 고객 전원에게 헛개수 아이스음료 기프트쿠폰도 선물한다.
 
또 고객들은 GS25에서 모바일팝으로 7월 처음 결제한 금액의 50%(최대 5000원)를 돌려 받을 수 있으며, GS수퍼마켓에서는 이달 중 모바일팝으로 5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담배, 주류, 의약품 결제금액은 제외된다.
 
아울러 GS리테일은 모바일팝을 신규 다운로드 하는 고객 10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헛개수 아이스음료 기프트쿠폰을 선물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모바일팝으로 결제하는 것만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스마트한 소비를 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팝은 전국 GS25와 GS슈퍼마켓에서 간편하게 결제·충전할 수 있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