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통 하나대투증권에서 오는 7월 31일까지 스마트폰 특가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스마트폰 특가프로모션은 증권통으로 매월 1회이상 거래를 하거나, 하나대투증권 계좌개설 후 30만원만 입금하여 잔고를 유지하면 지원되는 이벤트이다. 증권통을 이용하는 하나대투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신규 고객의 경우 계좌를 개설 후 신청가능하다.
이벤트기종은 G3 cat6, 갤럭시 맥스, 갤럭시 A5, AKA로 구성되어 있으며, 100대 한정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재고소진시 조기종료된다.
한편, 특가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경우 SKT를 이용하는 고객 중 G3 cat6를 band 데이터 29 요금제로 기기변경하더라도 20만원선에서 구입가능하며, 이밖에 최근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갤럭시 맥스도 최저가에 구입해진다.
이벤트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증권통 어플 내 공지사항, ‘모바일통’ 홈페이지(www.mobiletong.com/) 또는 고객만족센터(02-2128-2635)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모바일통 문의전화 : 02-2128-263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