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산전, 안양 지역 독거노인에 쿨매트 100세트 기부
2015-07-30 17:23:44 2015-07-30 17:23:44
LS산전 임직원들이 경기도 안양지역 독거노인 가정을 직접 방문해 폭염 대비 냉방용품 '쿨매트'를 전달하고 있다.(사진/LS산전)
 
[뉴스토마토 남궁민관 기자] LS산전은 30일 경기도 안양시 노인복지회관 대강당에서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500만원 상당의 쿨매트 100세트를 기부하는 'LS산전과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를 가졌다.
 
LS산전 임직원들은 전달식 직후 안양시 노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직접 독거 노인 가정을 방문해 쿨매트를 전달했다. 또 안마로 지친 어깨와 다리도 풀어드리고 준비한 다과를 함께 나누며 말벗이 되어 드리는 등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나눔 활동은 '사회공헌의 기본은 지역에 대한 기여'로 인식하고 있는 LS산전의 의지가 반영돼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LS산전 관계자는 "홀로 폭염 속에서 고생하시는 노인 분들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는데 보탬이 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주변의 이웃들에게 진정성 있는 나눔 활동으로 온정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기자 kunggija@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