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가 경기도시공사와 함께 노후 사회복지시설 환경개선에 나선다.
LG하우시스는 20일 경기도 수원시 경기도시공사 본사에서 경기도 내 노후 사회복지시설의 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일 수원시 경기도시공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조우현 경기도시공사 고객지원처장(사진 왼쪽)과 이성호 LG하우시스 마케팅담당 상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LG하우시스
이번 업무협약은 건자재사업과 연계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진행해온 LG하우시스와 도내 주거 및 교육환경 개선사업을 펼쳐온 경기도시공사가 뜻을 같이해 이뤄졌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LG하우시스는 경기도 내 노인복지시설과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에 필요한 창호, 바닥재, 벽지 등 건축자재를 공급한다. 임직원들이 참여해 공간을 디자인하는 재능기부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LG하우시스는 최근 경기도 남양주 소재 노인복지시설 '안나의 집'에 창호와 벽지, 마루 제품을 지원해 개·보수 공사를 마친바 있다. 향후 1~2개 시설을 추가로 선정해 11월까지 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양사 합동 봉사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이성호 LG하우시스 마케팅담당 상무는 "공간을 만드는 사업특성을 살린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우리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