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21일 블루투스 스피커 SRS-X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SRS-X 시리즈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스피커 전용 파우치 또는 스포츠스타일 방수 워크맨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SRS-X33 ▲SRS-X55 ▲SRS-X77 ▲SRS-X88 ▲SRS-X99 총 5종으로, 이들 제품은 소니가 독자 개발한 LDAC 코덱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국내 음원사이트 지니뮤직과 제휴를 통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지니뮤직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날 오후 3시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지니뮤직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본인의 음악 레벨을 확인한 뒤 레벨에 맞는 경품에 응모하면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마스터 레벨 회원 5명에게는 SRS-X88을, 시니어 레벨 회원 10명에게는 SRS-X55, 주니어 레벨 20명에게는 SRS-X33, 그리고 웰컴 레벨 회원 20명에게는 SRS-X1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 고객들이 음악과 함께 보다 풍요롭고 즐거운 시간 보내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독보적인 사운드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실내외 어디에서나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