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부산 센텀시티에 90번째 매장 오픈
2015-08-25 10:39:40 2015-08-25 10:39:45
CJ푸드빌은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가 부산 센텀시티 홈플러스 2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 했다고 25일 밝혔다.
 
센텀시티 홈플러스점은 빕스의 90번째 매장(인천공항 익스프레스점 포함)으로 부산 지역 내 7번째 매장이다. 총 232석 규모의 '배에서 열리는 선상 파티'를 모티브로 매장을 꾸몄다.
 
매장 중앙에는 '360도 오픈 라이브 키친'을 설치했다. 어느 곳에서나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도록 했으며 '맞춤식 메뉴'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주문 즉시 담당 조리사가 메뉴를 만들어 제공한다.
 
오픈 라이브 키친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채소와 면을 골라 담으면 즉석에서 쌀국수를 삶아 제공하고 피자는 매장에서 직접 손으로 치댄 도우로 만들어 화덕에서 바로 구워낸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파티 테이블'도 눈길을 끈다. 라이브 키친 옆에 마련된 키즈 파티 테이블은 '동글 토마토 냠냠 소시지', '키작은 핫도그' 등 재미있는 네이밍의 키즈 메뉴 10종을 선보이고 어린이 전용 그릇을 별도로 배치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부산을 떠오르게 하는 인테리어 콘셉트와 라이브 키친, 키즈 파티 테이블로 빕스만의 차별화에 중점을 뒀다"며 "부산 시민에게 사랑 받는 대표적인 스테이크 하우스로 자리 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CJ푸드빌)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