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택·발색 동시 해결…시그너처 듀이 루즈/미샤
'시그너처 듀이 루즈' 15종을 출시했다. 2015 F/W 시즌을 맞아 준비한 차세대 립스틱이다. 진한 레드와인 느낌의 버건디 컬러 '루비링', 달콤한 사과가 연상되는 새빨간 '허니애플', 분홍빛이 감도는 코랄 컬러의 '윙크버니' 등 총 1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빛을 선명하게 반사하는 고굴절 오일들을 조합한 오일 포물러로 입술에 촉촉하고 매끄러운 광택을 부여했다. 또 균일하게 분산되는 고운 입자의 안료로 발색력과 밀착력도 높였다. 15종 모두 용량 3.4g, 가격 1만4800원이다.
(사진제공=미샤)
◇무지외반 여성 위한 구두…다이아몬드 카넬리안/금강제화
무지외반증을 겪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다이아몬드 카넬리안' 펌프스를 출시했다. 구두 중심각을 일반 구두에 비해 1.5도 안쪽으로 틀어 무지외반 증상을 숨겨주는 시스템이 적용됐다. 기존 펌프스보다 발 볼 사이즈가 넉넉하지만 사선 절개 디자인을 접목해 시각적으로는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해 준다. 땀을 빨리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기능성 내피를 사용했으며 신발 허리부분을 받쳐주는 세미 웻지에 미끄럼 방지 밑창을 사용했다. 블랙과 브라운 2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3만8000원이다.
(사진제공=금강제화)
◇초콜릿 향을 담은 빵…'카카오' 신제품 3종/뚜레쥬르
카카오의 진한 맛을 담은 초콜릿 빵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빵속에 리얼초코'는 부드럽고 촉촉한 브리오슈 안에 초코크림과 초코칩을 넣어 달콤하게 즐기는 간식 빵이다. 십자 모양 칼집을 내 속에 든 초코크림이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초코동글이'는 초코크림에 크림치즈 토핑을 동그랗게 올려 귀엽고 앙증맞은 모양새를 자랑한다. '깜파뉴 속 리얼초코'는 담백한 초코 깜파뉴를 가르고 가나슈 크림을 듬뿍 채워 부드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뚜레쥬르)
◇편안한 여성 트레이닝 의류…파워셰이프/푸마
여성 트레이닝 컬렉션 '파워셰이프'와 새로운 색상의 '펄스 XT'를 출시한다. 파워셰이프는 여성용 트레이닝 의류 제품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파워셰이프 브라'는 가슴을 전면으로 모아주는 원피스 컵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파워셰이프 타이즈'은 유연한 하이웨이스트 밴드가 아랫배는 잡아주고 하체 움직임은 더 자유롭게 해준다. '파워셰이프 재킷'은 통기성이 높은 원단을 사용해 열기와 땀 배출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트레이닝화 펄스 XT에는 새로운 색상이 추가됐다.
(사진제공=푸마)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