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5 컬러 드로잉 스튜디오' 진행
2015-08-31 11:03:34 2015-08-31 11:03:34
삼성전자(005930)는 교보문고와 함께 '갤럭시 노트5'의 S펜을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컬러 드로잉 스튜디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음달 20일까지 교보문고 광화문점과 강남점에서 진행되는 컬러 드로잉 스튜디오는 최근 인기가 높은 컬러링북을 종이와 색연필 대신 노트5에 S펜으로 채색해보는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이다.
 
스튜디오를 찾은 소비자들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강혜영 작가의 일러스트를 나만의 스타일로 개성 있게 채색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완성한 작품을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자신의 작품이 인쇄된 특별한 컬러링 노트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컬러 드로잉 외에도 S펜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컬러 드로잉 스튜디오는 더욱 진보한 갤럭시 노트 5의 S펜을 대표적 지식문화 공간인 교보문고에서 흥미롭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S펜 컬러링을 통해 첨단 디지털 기기가 구현하는 아날로그 감성을 즐기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삼성전자가 교보문고와 함께 갤럭시 노트5의 S펜으로 컬러링 노트를 직접 채색하는 새로운 감성 체험 프로그램 컬러 드로잉 스튜디오를 실시한다. 사진/삼성전자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