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아우디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2015-09-01 13:26:46 2015-09-01 13:26:46
[뉴스토마토 남궁민관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는 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와 손을 잡고 9월 한 달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나 아우디를 구매한 고객이 제휴사의 제품까지 추가 구매할 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먼저 9월 한 달간 바디프랜드 고객이 아우디 태안모터스에서 신차를 구매하면 차량에 따른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주는 동시에 블랙박스 또는 썬팅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탈하거나 구매하는 아우디 고객 전원에게도 구매가 또는 렌털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국내 탄산수 제조기 'W탄산수기' 또는 가정용 현미도정기 '맘스밀'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중 아우디 A8 중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모델의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가 3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레지나'를 특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양사는 이미 양사의 제품을 구매한 적 있는 기존 고객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향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코마케팅 방안을 추가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프리미엄의 가치를 아는 바디프랜드와 아우디 태안모터스 고객분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코마케팅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기자 kunggija@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