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지난 10일 대구 오페라하우스에서 채용설명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티웨이항공은 실무진들이 직접 참가해 직무와 관련된 내용과 취업에 관한 경험담을 구직자들에게 들려줘 큰 호응을 얻었다.
◇티웨이항공이 개최한 채용설명회에 많은 구직자들이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사진/티웨이항공)
또한, 김연창 대구 경제 부시장도 채용박람회에 직접 방문해 청연 구직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 부시장은 이 자리에서 "지역 경제 의 활력과 일자리를 창출하고 발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경제혁신이며, 또한 최고의 복지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채용설명회에 500여명 이상이 참가하는 등 이렇게 큰 관심을 받을 줄 몰랐다"며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양질의 인력을 확보하고, 일자리 창출과 지역의 경제 활성화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또 앞으로도 취업기회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대구시와 긴밀히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다음달 1일부터 주 4회 대구~괌 신규 정기 노선을 운항 할 예정이다. 현재 대구~상하이(주 3회/월?수?금), 대구~오사카(매일 운항) 정기 노선도 운항중이다.
김용현 기자 blind2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