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벡, 치주염·임플란트염 예방 효능 입증
2015-09-11 14:48:44 2015-09-11 14:48:44
나이벡(138610)은 크린플란트가 치주염·임플란트염 예방·염증 진행 억제제로서의 효능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고 11일 밝혔다.
 
나이벡이 연구 개발해 대한치과의사협회지(Vol.53,No.9)에 게재한 크린프란트는 단국대학교 치과대학의 임상을 통해 치주염과 임플란트염의 예방과 진행 억제에 대한 효능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논문명은 'Clinical effect of calcium chelating and deproiteinizing agent containing dental coditioning gel on alleviation of peri-implant mucosa infalmmation(칼슘킬레이션 및 단백제 제거 성분을 포함한 치과용 컨디셔닝 젤의 임플란트 주위염 감소에 대한 임상효과)' 다.
 
크린플란트는 임플란트와 치주조직 염증의 원인이 되는 치태와 치석을 제거해 염증의 예방과 진행을 억제하는 제품이다. 임플란트 및 치근표면을 세척하기 위한 치과용 컨디셔너이다.
 
나이벡은 크린플란트의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나이벡의 관계자는 "제품의 효능 효과가 입증된 만큼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 크린플란트에 대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라며 "지난 6월에 출시된 치주염 항생제 '미노큐어'와 함께 내수 매출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