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097950)은 2015 월드 칵테일 챔피언십 한국 대표 손석호씨와 함께 개발한 '쁘띠첼 미초' 칵테일 레시피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손석호씨는 영상에서 '미초 코스모폴리탄', '미초 마가리타', '미초 프로즌 다이쿼리' 등 칵테일 레시피 3종을 설명할 뿐 아니라 각 칵테일에 얽힌 흥미로운 이야기도 소개하고 있다. 구하기 어려운 재료나 수많은 장비를 구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홈파티 뿐 아니라 선선한 가을 날씨를 즐기며 피크닉, 캠핑 등 야외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다.
본래 칵테일 제조 시 독특한 풍미와 산도를 더하기 위해 시트러스 계열의 과일들을 사용하곤 하는데, 쁘띠첼 미초는 과일식초의 산도와 과일의 맛과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칵테일 베이스로 제격이라는 평가다.
과일향 풍부한 쁘띠첼 미초 칵테일 제조 팁을 알려주는 이번 영상은 CJ제일제당 공식 홈페이지와 쁘띠첼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쁘띠첼 미초는 100% 과일발효초로 만들어 원재료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미초를 통해 마시는 즐거움뿐 아니라 만드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도록 더 다양하고 트렌디한 음용법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