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추석 배송지연 불편을 할인혜택으로
2015-09-21 15:47:49 2015-09-21 15:47:49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이 추석 연휴 동안 배송 지연으로 불편함을 겪을 고객을 위한 ‘추석연휴 쇼핑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1일부터 29일까지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구매할 경우 전용 쿠폰도 사용할 수 있어 구매 가격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추석연휴 쇼핑찬스 이벤트에서는 킨더스펠, 밀로앤개비, 릴헤븐, 에끌레브, 와우컵 등 신상품과 가을, 겨울(F/W)시즌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신생아부터 만 6세까지 아이를 위한 다양한 제품으로, 앞, 뒤 구분없이 착용할 수 있는 듀얼 패딩조끼, 실내외에서 아이 체온을 유지해주는 엘리펀트이어스와 밀로앤개비의 블랭킷, 유아침구세트 등을 저렴하게 내세웠다.
 
쁘띠엘린 관계자는 "추석 연휴 동안의 배송지연에 대한 불편을 보상하고자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가 이어져 두툼한 옷을 차츰 준비해야 할 시기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을, 겨울용 유아용품을 미리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