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미니가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을 22일 국내에 출시했다.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은 얼그레이 메탈릭 컬러로 마감된 차체, 루프와 미러캡, 사이드 스커틀 및 차량 측면과 후면 스포트 스트라이프에 오크레드 컬러를 적용했다.
또 터보팬 다크그레이 디자인의 18인치 경합금 휠과 미니의 사륜구동 시스템에 적용되는 '올4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추가했다. 이외에도 차량 측면을 장식하는 '파크레인 뱃지'는 클래식하면서도 다이내믹한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만의 개성을 드러낸다.
뉴 미니 컨트리맨에 적용된 3-스포크 스타일의 다기능 버튼 스티어링 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시에도 운전자의 자세를 유지해주는 스포츠 시트, 실내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천연 가죽 라운지 시트 마감 및 스포츠 버튼, LED 안개등 등 고급 옵션들은 그대로 적용돼 고객 편의성을 유지했다.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은 4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된 미니 쿠퍼 D 컨트리맨 올4, 미니 쿠퍼 SD 컨트리맨 올4 모델의 2종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반영해 각각 4520만원과 4950만원으로 책정됐다.
22일 출시된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 사진/ BMW 미니
강진웅 기자 multimovie7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