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한양 하이타오와 중국 직구 채널 계약 체결
2015-10-06 17:56:25 2015-10-06 17:56:25
토니모리(214420)는 지난달 25일 서울 방배동 사옥에서 한양하이타오와 중국 직구 채널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1800만명에 달하는 중국 직구족들은 한양하이타오와 호남해피타오바오커뮤니케이션유한공사가 공동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하이타오 글로벌 한류관'을 통해 토니모리의 정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그 동안 출처가 불분명한 제품을 구입해 피해를 본 중국 고객들에게 토니모리 정품을 신뢰할 수 있는 채널을 통해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하이타오닷컴은 지난 8월26일 모바일앱 서비스를 베타 오픈했으며, 지난달 8일부터는 하이타오글로벌 웹 버전 서비스를 시작함으로써 한류관을 통한 본격적인 한국화장품 판매를 시작했다. 오픈 이후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의 완판 행진이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다양한 한류와 스타 정보, 뷰티 콘텐츠 등을 제공해 중국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토니모리와 한양하이타오는 각 사의 자원을 활용해 최선의 협력방안을 구축할 계획이다. 특히 한양하이타오는 중국 내 뷰티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사면 살수록 즐겁다(越淘越?心·위에타오위에카이신)' 등 호남위성TV의 방송 프로그램과 연계해 토니모리의 인기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며, 한양의 소속 연예인을 적극 활용한 마케팅 방안을 구상 중이다. 또 하이타오닷컴의 마케팅 채널로 협력관계에 있는 유쿠, 투도우, 아이치이, 큐큐 등 30여개 협력사를 통한 전방위적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하이타오 글로벌 한류관에 합류함으로써 제1의 한국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라며 "Fun(펀) 콘셉트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1800만명의 직구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양 하이타오 로고. (사진제공=토니모리)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