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툼하고 부드러운 식빵…프렌치 토스트/세븐일레븐
간편한 아침식사로 안성맞춤인 프렌치 토스트 2종을 출시했다. '햄치즈에그 토스트(174g·2000원)'와 '소불고기&치즈 토스트(154g·2300원)'로 기존 일반 식빵보다 4mm 더 두꺼운 17mm 두께의 두툼한 식빵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토스트를 구웠을 때 딱딱해지고 질겨질 수 있는 식빵 테두리에 화이트시럽을 발라 부드러우면서도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0월 한달간 구매시 '세븐카페 드립커피' 또는 '헤즐넛향믹스원컵'을 무료 증정한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FW 시즌 키즈 신제품…캐릭터 클로그 2종/크록스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슈즈 '프로즌 라인드 클로그(Frozen Lined Clog)'와 '스파이더맨 라인드 클로그(Spiderman Lined Clog)' 2종을 출시했다. 슈즈 상부와 밑창은 크록스의 독점 기술 '크로슬라이트'가 적용돼 가벼우며, 밑창은 미끄럽지 않아 착화시 편안함을 주고, 보온성을 위해 따뜻한 안감을 넣어 겨울철에도 발 시릴 걱정 없이 신을 수 있다. 여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과 스파이더맨 캐릭터가 각각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5만9900원이다.
(사진제공=크록스)
◇천연 순면 슬림 가공…좋은 기저귀/아가방
생활용품 전문기업 깨끗한나라와 '아가방 좋은 기저귀'를 출시하며 유아용 기저귀 시장 공략에 나섰다. 슬림 가공법으로 천연 순면을 얇게 제작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자극없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1mm로 얇게 제작된 스피드 소프트 흡수홀이 소변을 빠르게 흡수해주며, 더블 샘 안심밴드와 소변 알림 체크 기능은 잦은 움직임에도 용변이 새지 않도록 돕는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돌이 캐릭터 디자인으로, 신생아용, 소형, 중형, 대형, 특대형의 5단계 사이즈로 출시됐다. 가격은 2만원이다.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육·해·공 다채로운 재료…일본식 중화요리 신메뉴/차이나팩토리
나가사키 짬뽕으로 대표되는 일본식 중화요리 신메뉴를 선보인다. 신메뉴는 '나가사키 짬뽕', '방방지 누들 샐러드', '쇠고기 데판야끼' 등 3종이다. '나가사키 짬뽕'은 대표적인 일본식 중화요리로, 진한 고기 육수에 다양한 해산물을 넣어 시원하게 끓여낸 것이 특징이다. '방방지 누들샐러드'는 저온에서 익힌 닭고기와 채소를 참깨 라유(고추기름) 소스에 버무렸다. '쇠고기 데판야끼'는 고추와 함께 볶은 쇠고기를 철판에 제공해 풍부한 볼거리가 추가된 요리다.
(사진제공=CJ푸드빌)
◇한국 식문화 담았다…더 크레스트 컬렉션 프로노보/휘슬러코리아
휘슬러 프리미엄 아시안 라인인 '더 크레스트 컬렉션(THE CREST COLLECTION)'을 론칭하며, 그 첫 번째로 프로노보(Pronovo) 라인을 출시한다. 한식 조리법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프로노보는 휘슬러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노보그릴 바닥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재료를 볶는데 최적인 노보그릴을 냄비에도 적용했다. 바닥을 엠보싱 처리한 노보그릴로 조리할 경우 많은 양을 한꺼번에 조리 가능할 뿐만 아니라 기름에 닿는 음식 면적이 줄어 영양 측면에서도 더 건강한 조리가 가능하다.
(사진제공=휘슬러코리아)
◇새로운 맛 캡슐 제품…팔리아멘트 하이브리드 트로픽 5/한국필립모리스
'팔리아멘트 하이브리드 트로픽5'를 출시한다. 팔리아멘트 브랜드에서 국내 처음으로 출시되는 독특한 맛의 캡슐 제품이다. 필터 안의 트로픽 캡슐을 터뜨리면 팔리아멘트 고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에서 은은한 상쾌함으로 맛이 전환된다. 타르 함량은 5.0mg, 니코틴 함량은 0.5mg이며, 가격은 다른 팔리아멘트 제품과 동일한 4500원이다. 이 제품은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소매점에서 판매된다.
(사진제공=한국필립모리스)
◇북유럽 대표 캐릭터 '무민'과 콜라보…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LG생활건강
북유럽 대표 캐릭터 '무민(MOOMIN)'을 디자인에 적용한 메이크업 컬렉션 '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을 출시했다. 친숙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무민' 캐릭터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출시됐으며, 무민, 스노크 메이든, 꼬마 미이 등 순수한 감성의 캐릭터를 그대로 적용한 디자인에 캐시캣 코드의 세련된 컬러를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컬렉션은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립퀴드, 틴트립밤, 마스카라, 모노 아이칩 등 북유럽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컬러의 메이크업 룩 제품으로 구성됐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