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 어퓨, '복숭아 핸드크림' 출시
2015-10-11 12:12:04 2015-10-11 12:12:04
◇과일 시리즈 강화…복숭아 핸드크림/어퓨
 
1만ppm의 복숭아 추출물로 가을철 푸석해진 손에 영양과 보습력을 부여해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빠르게 흡수돼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달콤한 복숭아 향기가 기분을 전환해 주는 점도 장점이다. 피부에 보습 코팅막을 만드는 망고씨드 버터도 함유됐으며 용량은 60ml, 가격은 980원이다. 이번 제품은 지난 2월 바나나, 4월 멜론에 이은 3번째 과일 핸드크림 시리즈다. 이 시리즈는 지난달 기준 누적 판매개수가 30만개를 넘어서는 등 인기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사진제공=어퓨)
 
◇오세득 특별 패키지…오징어먹물짜장/풀무원식품
 
오세득 셰프를 모델로 발탁하며 만든 특별 패키지로, 기존 오징어먹물짜장 4개 구성과 동일한 가격에 5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시중 짜장라면 중 유일하게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한 제품으로, 중화요리 전문점에서 접할 수 있는 쫄깃한 생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카라멜 색소 대신 오징어 먹물과 100% 올리브유를 사용해 짜장 본연의 맛과 색을 완성했으며 돈육, 양파, 베이컨, 마늘 등 자연재료로 감칠 맛을 살린 춘장을 직화로 볶아냈다.
 
(사진제공=풀무원식품)
 
◇알약·필름제 골라먹는…바라크로스/대웅제약
 
B형간염바이러스의 증식을 억제하는 제품이다. 주성분인 엔테카비르는 B형간염바이러스 억제 효과가 우수하고 내성 발현율이 5년 기준 1.2%로 낮다. B형간염바이러스에 감염되면 간섬유화가 진행되고 심하면 간경변증, 간암으로 확대될 가능성이 있어 조속한 치료가 중요하다. 제품명은 라틴어로 '위대한 만남'을 의미하며 대웅제약 사내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환자의 복용 편의성을 고려해 정제뿐만 아니라 물 없이 복용할 수 있는 구강용해필름제도 출시했다. 용량은 0.5mg, 1mg 두 종류다.
 
(사진제공=대웅제약)
 
 
◇첫 전용와인…피에스타/이마트 에브리데이
 
처음으로 출시되는 전용 와인이다. 스페인 대중 와인 전문 와이너리인 '보데가스, 밀레니움'과 협업으로 개발됐으며. 스페인 전통 적포도 품종인 템프라니요와 그라나슈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색이다. 모두 4만8000병 가량의 물량이 준비됐으며 전점에서 5900원에 판매된다.
 
(사진제공=이마트 에브리데이)
 
◇클래식한 분위기…엑스페디션 시리즈/타이맥스
 
F/W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와 소재감,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컬렉션이다. 브라운 스웨이드 밴드는 클래식한 분위기가 느껴져 남성 스타일링에 중후한 멋을 더한다. 블루 다이얼과 화이트 인덱스의 조화는 뛰어난 가독성을 자랑하며 인디글로 나이트 라이트 기능은 야간 활동 중에도 손쉽게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5기압 생활방수 기능은 일상에서 뿐만 아니라 간단한 스포츠 활동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갖췄다. 시계 편집샵 갤러리어클락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11만8000원이다.
 
(사진제공=타이맥스)
 
 
◇대용량 한정판…베스트셀러 크림 2종/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수퍼 스마트 크림'이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피부에 24시간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선사한다. 수퍼 스마트 크림은 1개의 크림으로 주름, 탄력, 리프팅, 피부결, 보습의 5가지 노화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두 제품 모두 기존 제품 대비 2.5배 늘어난 용량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125ml, 7만5000원대며 수퍼 스마트 크림은 75ml, 9만5000원이다.
 
(사진제공=키엘)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