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은 20일부터 중국시장 투자자를 위한 투자정보지인 ‘中國 투자병법(日刊)’을 발간한다.
이번에 발간하는 ‘中國 투자병법(日刊)’은 유안타증권 Global Biz팀에서 작성한다. 다양한 중국시장 투자정보가 14페이지 내외로 수록되며, 매일 새로운 내용으로 업데이트된다.
전일 중국시장 마감시황 및 핵심이슈, 금일 개장 전 중국뉴스, 차이나 마켓 포커스, 후강퉁 주요 뉴스 및 공시, 뉴스에서 얻은 투자 아이디어, 후강퉁 기업분석, 유안타 데일리 관심종목, 현지증권사 리포트 요약, 거래정지 및 재개 종목 안내 등의 정보다 포함된다.
이용철 Global Biz팀장은 “‘中國 투자병법(日刊)’은 자료 기획 단계에서부터 영업직원과 주요 고객 등 현장의 요구를 반영해 만든 자료이기 때문에 중국시장 투자에 실전적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자료를 통해 중국시장에 대한 대응 전략을 제시하면서 차별화된 투자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안타증권 ‘中國 투자병법(日刊)’ 자료는 홈페이지(www.MyAsset.com) 및 HTS(MyNet 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안타증권 Global Biz팀(3770-2651)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