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069960)은 오는 25일까지 판교점 토파즈홀에서 '제1회 현대백화점 여행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모두투어와 함께 진행하며 ▲여행지별 여행 정보 제공 ▲국가별 여행 전통 문화 체험 ▲여행 관련 상품 할인전을 한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여행지별 관광청을 초대해 여행지별 부스를 만들어 여행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여행 일정 컨설팅을 지원한다. 참가하는 여행지는 괌, 하와이, 팔라우, 하이난, 시즈오카, 라스베이거스 등 8개다.
각 국가별 전통 문화 체험 공간도 별도로 마련했다. 체험 콘텐츠는 ▲노르웨이, 몽골, 인도 등 세계 14개국 전통 의상 전시 ▲아프리카 젬베, 일본 나루코, 중국 요고 등 세계 27가지 악기 체험 ▲몽골 어니스, 일본 캔다마, 미국 유령권투 등 30여개의 세계 놀이 체험 등 이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남미, 콩고, 대만 등 현지 공연팀을 초청해 3~8회에 걸쳐 공연을 진행한다.
참여 고객들을 위한 대형 할인 행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래블메이트, 쌤소나이트, 아메리칸투어리스트 등이 참여해 여행관련 상품을 30~6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쌤소나이트 신상품 20만9000원(기존 판매가 34만8000원), 트래블메이트 접이식 백 1만5000원(기존 판매가 4만5000원) 등을 판매한다.
당일 구매영수증 지참 후 행사장 방문시 목베개, 안대, 귀마개로 구성된 '여행용 3종 키트'를 일일 500명에게 한정 제공한다.
아울러 '행운의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모두투어에서 제공하는 입장권으로 응모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해외호텔숙박권(3명), 여행용캐리어가방(20명), 스페셜 블렌딩 티(100명) 등을 증정한다. 추첨은 다음달 4일 진행하며, 당첨자는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