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호텔 예약 서비스 '별별 호텔' 출시
2015-10-23 16:22:32 2015-10-23 16:22:32
홈플러스는 온라인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조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호텔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
 
홈플러스와 호텔조인은 지난 22일 서울 역삼동 호텔조인 본사에서 김성언 홈플러스 서비스상품본부 본부장과 황은호 호텔조인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홈플러스와 호텔조인은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발전시켜 나가기로 협의했다.
 
이에 따라 국내·외 호텔·숙박 이용객들에게 합리적인 서비스 상품 제공을 위해 전략적 제휴를 맺고 23일부터 '별별 호텔' 예약 서비스를 출시해 선보인다.
 
별별 호텔 서비스는 홈플러스 서비스 상품몰을 통해 국내·외 7만여개 호텔을 예약하면 별 스탬프를 지급한다. 이는 홈플러스 고객을 위한 단독 리워드(Reward)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호텔 이용시마다 숙박일수에 따라 스탬프가 지급되며, 9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별 스탬프 적립과 사용은 국내·외 호텔 모두 해당되며, 이는 국내에서 제공하는 호텔 예약 서비스 리워드 프로그램 중 유일하다.
 
홈플러스는 이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국내 하이원리조트 하이원 콘도 5인 기준 디럭스룸을 6만6000원에, 베트남 빈펄 프리미엄 리조트 나트랑 베이 2인 기준 ROH룸(Run of House·가든 혹은 오션 스탠다드급 객실로 랜덤 배정)을 28만8000원(풀보드 식사 포함가)에 판매한다. 숙박일 기준으로 다음달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상품은 봉사료와 세금 제외 금액이며, 해외 상품은 환율 1달러당 1200원 기준으로 결제시 환율이 적용돼 금액은 더 낮아질 수 있다.
 
(왼쪽부터)고상혁 홈플러스 리빙서비스 팀장, 김성언 홈플러스 서비스상품본부 본부장, 황은호 호텔조인 대표이사, 정인용 호텔조인 부사장가 22일 서울 역삼동 호텔조인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