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 정관장, '홍삼정로얄 투어에디션' 출시
2015-10-26 12:31:09 2015-10-26 12:31:09
◇한국의 명소를 한눈에…홍삼정로얄 투어에디션/정관장
 
한국을 찾는 외국 관광객들을 위한 선물용 홍삼이다. 외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기념품인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성산일출봉, 설악산, 불국사와 석굴암 등 한국의 관광명소의 삽화를 삽입한 면세점 전용 제품이다. 특히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숫자 '8'을 활용해 홍삼정로얄 30g 8병으로 구성했으며 개별 명소를 함께 모아서 보면 하나의 풍경화로 보일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중국어와 영어로 관광명소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도 있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더 부드러워진 기저귀…보솜이 천연코튼/깨끗한나라
 
업그레이드된 소재로 통기성과 흡수력을 강화한 리뉴얼 제품이다. 순면을 함유한 '릴렉싱-코튼'을 안커버에 적용해 자극을 최소화했다. 6600개의 '매직흡수홀'이 소변을 빠르게 흡수해주며 라벤더와 비타민E 복합 추출물로 구성된 '릴렉싱-콤플렉스'성분이 아기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피부를 보호해 준다. 기존 제품 대비 신축성을 약 2배 늘린 허리밴드를 적용해 다양한 체형의 아기들에게 편안함도 제공한다. 다음달 1일까지 11번가, 옥션, G마켓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깨끗한나라)
 
◇가을 맞이 따뜻한 차…과일티 4종/주커피
 
환절기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따뜻한 제품이다. 비타민 C 등 영양소가 풍부한 자몽, 한라봉, 레몬, 사과 등을 이용했다. '허니몽'과 '허니봉'은 자몽, 한라봉과 꿀이 만나 달달함이 가미된 음료다. '레몬진저에일'과 '애플유자에일'은 음료에 각각 생강 퓨레와 시나몬 퓨레를 넣은 음료로 어른들의 입맛을 고려한 메뉴다. 가을대표 과일인 사과와 비타민 보충에 좋은 유자가 활용됐다. 허니몽과 허니봉의 가격은 각각 4000원, 레몬진저에일과 애플유자에일의 가격은 각각 4500원이다.
 
(사진제공=주커피)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