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라인프렌즈와 함께 오는 7일부터 수능 모찌 세트 또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라인프렌즈 텀블러'를 1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수능 모찌 세트 또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할 경우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과 '샐리'의 얼굴이 그려진 텀블러를 1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텀블러는 한정 수량 제작된 제품으로 내컵이 스테인레스 재질로 만들어져 쌀쌀한 계절에 따뜻한 음료를 보관하기 좋으며, 350ml의 아담한 크기로 휴대성이 높다.
수능 모찌 세트는 스노우 모찌 4개를 담아 1만1200원에 판매하는 '럭키세트'와 스노우 모찌 4개와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1만8400원에 제공하는 '대박세트'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격려하고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스노우 모찌와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달콤한 응원의 마음을 전하며, 앙증맞은 라인프렌즈 텀블러를 함께 선물하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