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하반기 기대작 '애니팡 맞고' 출시
2015-12-01 09:46:46 2015-12-01 09:47:00
 
선데이토즈(123420)는 하반기 신작 '애니팡 맞고'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애니팡 맞고'는 '애니팡'의 캐릭터, 디자인에 대한 친숙함과 맞고의 대중화된 게임 방법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성인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의 특징을 친숙한 환경에 어우러진 손쉬운 조작과 코믹한 콘텐츠로 구현한 것은 게임의 강점으로 꼽힌다.
 
또 '애니팡 맞고'는 '애니팡', '애니팡2', '애니팡 사천성', '상하이 애니팡' 등 '애니팡' 시리즈를 즐겨온 성인 이용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낼 게임이라는 점에서도 기대를 모은다. 3년 여의 인기 속에 친숙해진 '애니팡' 캐릭터 7종이 등장하는 이 게임은 캐릭터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와 애니메이션으로 흥을 더하며 캐릭터 패 수집 등의 콘텐츠로 국민 게임 IP 활용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6번째 개발작이자, 첫 번째 실시간 네트워크 게임으로 이름을 올린 '애니팡 맞고'의 서비스를 위해 데이터, 보안, 서버 관리 등 최고의 운영력을 준비했다. 여기에 맞고 패 조작에 특화된 시각, 음향 효과는 사실적인 손맛으로 실감나는 맞고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임현수 선데이토즈 이사는 "애니팡 맞고는 애니팡을 즐겨온 성인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맞고 게임"이라며 "모바일에 최적화된 선데이토즈만의 해석과 기술이 탑재된 건전한 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애니팡 맞고'의 구글 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선데이토즈는 게임을 설치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애니팡' 이모티콘을 선물하며 냉장고, 세탁기,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