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 풀무원, '냉동 비빔밥' 2종 출시
2015-12-02 12:43:32 2015-12-02 12:43:32
◇간편하고 맛있게…냉동 비빔밥 2종/풀무원
 
'산채나물 비빔밥', '소고기버섯 비빔밥' 등 국내 최초 냉동 비빔밥 2종을 출시했다. 산채나물 비빔밥은 도라지, 참나물, 취나물, 무청시래기, 제주유채나물 등 5가지 국내산 생나물을 넣었으며 참기름과 고추장이 별첨돼 있다. 소고기버섯 비빔밥은 소고기에 표고버섯, 애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과 부추 등 5가지 재료를 담았고 간장양념장과 참기름을 별첨했다.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 등에 3~4분간 데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2인분 기준이며 가격은 각각 5900원이다.
 
(사진제공=풀무원식품)
 
◇연말 맞이 특별 디자인…홀리데이 에디션/미샤
 
연말을 맞아 하얀 눈송이가 내리는 디자인을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 6종이다. 대표 제품인 '시그너처 에센스 쿠션'과 '시그너처 에센스 쿠션 인텐시브 커버'는 리필 제품 두 개가 포함된 특별 기획 패키지로 마련됐다. 가격은 멤버쉽 회원 한정 2만1600원으로 정가(7만6000원) 보다 5만4400원 저렴하다. 핸드크림의 경우 코튼화이트, 그린그레이프, 체리블라썸 3품목이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샤워젤과 바디로션도 베리베리블루베리, 와일드체리 2품목에 특별 디자인이 적용됐다.
 
(사진제공=미샤)
 
◇겨울 맞이 따뜻한 과일 차…핫프룻티 3종/크리스피크림도넛
 
겨울을 맞아 출시한 따뜻한 과일 음료 3종이다. '애플 시나몬'은 향긋한 사과와 계피 향이 조화로운 차로 비타민C가 풍부해 피로회복에 좋다. '베리&베리'는 항암 효과가 있고 산화·염증을 줄여주는 과실인 라즈베리와 블루베리를 우려냈다. '라임 탠저린'은 상큼한 라임과 감귤의 맛이 조화로운 차로, 비타민C와 플라보노이드, 리모닌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 탄력에 좋다는 설명이다. 가격은 3종 모두 3700원이다. 아이스 음료 없이 따뜻한 제품으로만 판매된다.
 
(사진제공=크리스피 크림도넛)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