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을 마무리 하고 2016년을 맞이하는 요즘은 회식, 모임이 많은 시점이다. 특히나 모임장소 선택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회식, 모임장소를 예약할 때면 직장인들이나 모임의 막내라면 항상 고민되는 것이 술자리 회식장소를 예약하는 일이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한잔어때?’ 어플리케이션이 런칭되어 주목을 끌고 있다.
‘한잔어때?’ 앱은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운 주점, 술집의 정보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직접 모임장소에 가보지 않아도 회식이나 연말모임 술자리에 적당한 곳을 찾기 편리하다.
‘한잔어때?’ 관계자는 “ 연말, 연시에 송년회 모임, 회식 장소를 찾기 힘들었던 분들도 이제 ‘한잔어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무료 어플리케이션 인 ‘한잔어때?’ 는 ‘구글플레이’ 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앱스토어’ 도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