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용현 기자] 에어부산은 오는 18일부터 3일간 겨울 시즌 제주 노선 항공권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제주, 김포~제주 구간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편도 기준 총액(유류할증료, 공항시설사용료 포함)은 주중 1만4900원, 주말 1만9900원부터 제공된다.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후 4시까지 3일간 진행된다. 탑승기간은 이달 19일부터 3월 24일까지다. 다음 달 18일부터 28일까지는 제외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에어부산을 이용할 경우 타 저비용항공사보다 더 편안하고 실속 있는 여행을 할 수 있다"며 "동종 기종을 사용하는 대형항공사와 동일한 평균 32.5인치의 기내 좌석 간 간격을 유지하므로 보다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 항공권은 에어부산 홈페이지(www.airbusan.com), 에어부산 모바일 웹(m.airbusan.com)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제주도 여행 기회를 마련했으며,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되는 만큼 구매를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부산은 오는 18일부터 3일간 제주 노선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어부산
김용현 기자 blind2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