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와 신동일꿈발전소가 공동으로 창업을 통해 행복한 부자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제1회 ‘1%꿈톡쇼’를 개최한다.
20일 오후 7시30분부터 서울 합정동 이토마토빌딩 아르떼홀에서 열리는 '2016년 1% 꿈톡쇼'는 세상을 좀 더 따뜻하고, 소중한 사람들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것을 돕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청년실업 백만시대, 부익부빈익빈 등 양극화로 인해 많은 젊은이들이 꿈을 잃고 살아가는 요즘.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 정진해온 각계 각층의 1%를 발굴, 역경을 이겨낸 스토리를 통해 잃어버린 꿈과 희망을 잃어버린 이들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심어줄 계획이다.
'꿈톡쇼'는 명사 특강과 해몽토크, 행복프로젝트 '마이라이프북'으로 구성된다. 먼저 슈퍼리치 명사 특강, 탁월한 장사꾼 성공노하우 , 성공한 사업가의 리더십 등 알찬 콘텐츠를 제공한다. 올해 총 6회로 진행되는 '꿈톡쇼'에서는 송경에 BT&I 대표를 비롯, 이충희 에트로 회장, 김성오 메가넥스트대표 등이 특강 연사로 나올 예정이다.
신동일 소장은 "자수성가한 이들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삶에 대한 철학 등 지혜를 몸소 체득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강에 이은 해몽토크 코너에서는 꿈톡쇼 참여자와의 질의응답을 통해 고민과 문제에 대한 실질적 도움을 주는 시간이 마련된다.
명정선 기자 cecilia1023@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