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바이오가 피부장벽 강화·보습·각질관리·피부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이온칼슘 물방울 바디로션’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미네랄바이오는 국내 유일 핵심원료부터 전제품까지 무자극 인증을 받으며 피부해결전문화장품으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기업이다.
해당 바디로션은 꾸준히 사용하면 매일 온천 목욕한 듯 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온천이 피부를 매끄럽게 하는 이유는 온천 속 다양한 미네랄 성분들이 피부수분 함량 및 피부상태개선을 도와 경피 수분량을 증가시키고 상대 경피 수분증발량이 감소하는 효과를 발생시키기 때문인데, 이온칼슘 물방울 바디로션에는 미네랄 이온칼슘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 온천욕 보다 더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또한 천연보습인자 활성화 기능도 있어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천연보습인자는 수분유지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이 기능이 약화되면 피부가 거칠, 건조해지고 가려움 등이 유발된다. 그러나 물방울 바디로션은 천연보습인자를 활성화시켜 건조해지는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거친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어 가려움까지 완화해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바르기만 해도 매일 자동각질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자극 없이 자동으로 각질관리가 되어 샤워를 할 때마다 바디 스크럽제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고, 바디로션 하나로 각질관리까지 되기 때문에 효과대비 경제적이라는 것도 장점이다.
문제성 피부는 흔히 피부과에서 치료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미네랄바이오 물방울 바디로션은 등드름, 가드름, 악건성 피부 등 다양한 문제성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해 준다. 피부 상태에 따라 최대 한 달 이상 꾸준히 바르면 효과를 볼 수 있고, 이러한 다양한 문제성 피부 케어 기능은 해당 제품의 가장 메리트 있는 특성 중 하나다.
이수구 미네랄바이오 대표는 “이온칼슘 물방울 바디로션은 핵심원료인 이온칼슘의 효과성과 무자극의 안전성으로 다른 바디로션과는 다른, 기존 제품을 뛰어넘는 제품력을 갖추었다”며 “물방울 바디로션 하나로 바디관리는 따로 필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같은 물방울 바디로션 기능의 원천인 이온칼슘은 미네랄바이오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핵심원료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무자극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미네랄바이오에서는 회원가입(www.mineralbio.co.kr)만 하면 대용량 무자극 샘플 5종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민감한 피부 때문에 새로운 화장품을 시도해 보기 두려운 고객,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고 있다면 그런 당신을 위한 피부해결전문화장품인 ㈜미네랄바이오 제품을 부담 없이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