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086450)은 설 명절을 맞아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 '네이처스비타민샵'에서 '설세트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설세트 상품전은 선물세트 구성에 따라 정상가 대비 최대 74%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오는 2월14일까지 진행된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금액별 사은품과 함께 10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 증정하고, 선물용 포장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인기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센텔리안24' 브랜드 화장품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이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이번 선물세트는 최근까지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인기 상품들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마데카 크림을 중심으로 한 화장품 선물세트와 프로비마게, 베리파우더류, 프로폴리스 등 총 18종의 세트로 이뤄져 있다"고 말했다.
네이처스비타민샵은 동국제약이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토탈 헬스케어 매장'으로 다양한 건강 기능식품 및 화장품, 의약외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롯데, 현대 등 전국 주요 백화점과 아울렛 매장에 입점해 있다. 매장위치나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처스비타민샵 홈페이지(www.naturesvitamin.co.kr)나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080-569-8607)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동국제약)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