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대혈은행 베이비페어 참가
2016-02-17 13:44:06 2016-02-17 13:44:58
보령제약그룹 가족제대혈은행 브랜드인 보령제대혈은행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보령제대혈은행은 박람회 기간 중 제대혈 계약 고객 대상으로 가격할인은 물론 보관 연장서비스 등의 기본혜택과 13만원 상당의 출산준비 세트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수유쿠션, 사진인화서비스 등 최대 3가지 이상의 선물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보령제대혈 가족 홈커밍데이' 이벤트를 통해 기존 보령제대혈 보관자가 부스 방문 시 사은선물을 증정하고, 제대혈 이식현황에 대한 정보와 보령제대혈은행의 자가이식 현황 등의 상세히 설명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홈커밍데이 프로그램은 15년이상의 장기보관서비스인 제대혈 보관에 대한 고객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준비됐다.
 
보령제대혈은행 관계자는 "과거 백혈병, 재생불량성 빈혈 등에만 국한됐던 제대혈 이식치료가 최근 3~4년간 뇌성마비, 발달장애 등으로 확대돼 활용되면서 제대혈 이식 성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알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보령제약)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