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쇼핑) 신라면세점, 봄맞이 '뷰티 트립' 이벤트 개최
2016-02-25 13:27:19 2016-02-25 13:27:19
◇신라면세점, 봄맞이 '뷰티 트립' 이벤트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4월18일까지 '스프링 뷰티'를 주제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점은 '신라면세점과 떠나는 50일간의 뷰티 트립' 행사를 개최한다. 다음달 4일 한방화장품 동인비를 시작으로, 루나솔, 어반디케이, 달팡, 딥티크 등 인기 기초·색조·향수 5개 브랜드와 함께 뷰티강좌를 진행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코스메 데코르테, 라프레리, 메이크업포에버 등 7개 화장품 브랜드의 샘플 1만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스프링뷰티 프리기프트' 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의 문자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메시지를 제시하면 원하는 브랜드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기간 내 화장품·향수 상품을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만원 선불카드도 증정한다.
 
(사진제공=호텔신라)
 
◇AK플라자, '애슬레저 룩' 스포츠 페스티벌
 
'레디 핏 고(Ready Fit Go)'를 테마로 한 스포츠 페스티벌을 열고,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패션 트렌드인 '애슬레저 룩'을 제안하는 마케팅을 펼친다. 다음달 6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총 2900명에게 스포츠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 점별 인근 피트니스센터 3~6개월 이용권, 만보계, 발마사지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또 다음달 3일까지 전 점에서 100억원 물량의 '스포츠 아웃도어 신춘 대전'을 열고 20여개 스포츠와 아웃도어 브랜드를 50~80%까지 할인판매한다. 아울러 각 지점별로 운동복과 아웃도어 등 브랜드 상품을 특가 할인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2016년 첫 전국동시세일
 
26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전국 438개 매장에서 '2016년 첫 전국동시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동시세일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인 삼성전자, LG전자의 가전제품을 한 곳에서 비교·구매할 수 있도록 '글로벌 톱 브랜드 라이벌 대전'을 연다. 동시세일 시작일인 26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글로벌 톱 브랜드 라이벌 대전'을 열고 PC,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인기가전을 삼성전자와 LG전자 제품 위주로 한 자리에 모아 판매한다. 또 다음달 31일까지 TV, 세탁기, 냉장고, PC 등 인기가전을 금액대별로 구성해 16가지 패키지를 선보이는 '이사·혼수전'을 연다. 100만원대 실속 패키지부터 1억원대 프리미엄 스페셜 패키지까지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