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의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쟉'은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월 한달간 다양한 '론칭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까스텔바쟉은 론칭 1주년을 맞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스텔바쟉에서 3월 구매 금액이 각각 20만원, 50만원, 80만원을 넘을 경우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20만원 이상 구매시 까스텔바쟉의 블라종 로고가 새겨진 모자,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개성 있는 아트워크가 프린트된 파우치를 각각 증정한다. 8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까스텔바쟉의 침구세트를 받을 수 있다.
3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달간 까스텔바쟉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에 한해 4월에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가 2배 적립되는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골프족을 위해 골프존 스크린골프 내 까스텔바쟉 CC에서는 '풍선 맞추기 이벤트'가 열린다. '풍선 맞추기 이벤트'는 경기 중 스크린에 떠있는 풍선을 정확히 맞추면 까스텔바쟉의 금액할인권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까스텔바쟉의 '풍선 맞추기 이벤트'는 총 1억원 상당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밖에도 라운딩의 계절인 봄을 맞아 론칭 1주년 기념 '까스텔바쟉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희망자는 누구나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우승자에게는 약 200만원 상당의 해외골프투어 패키지가 상품으로 주어지며, 2등과 3등에게는 각 100만원, 50만원 상당의 까스텔바쟉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홀인원상, 베스트드레서상, 롱기/니어상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었으며,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까스텔바쟉의 웰컴패키지를 제공한다. '까스텔바쟉 배 골프 대회' 결승전은 오는 5월14일에 대전 조이마루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3월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 까스텔바쟉은 론칭 초기부터 공격적 행보를 펼치며, 8개월만에 매장 100호점을 오픈했다. 론칭 2년차를 맞은 올해는 '예뻐야 골프다'라는 콘셉트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1000억원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목표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