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7일 '평택 투자전략 세미나'
2016-04-05 15:02:14 2016-04-05 15:03:34
[뉴스토마토 성재용기자] 포스코건설은 경기 평택시 소사벌지구에 위치한 '소사벌 더샵' 견본주택 개관을 앞두고 오는 7일 '2016 부동산시장 전망 및 평택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평택시 비전동 JnJ아트컨벤션에서 열리며 평택 부동산에 관심 있는 실거주자와 투자자 등 500여명을 대상으로 열린다.
 
세미나에서는 곽창석 도시와공간 대표가 올해 부동산시장에 대한 구체적인 전망과 평택 내 투자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곽창석 대표는 과거 닥터아파트 이사, 나비에셋 대표이사, ERA코리아 부동산연구소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참가자들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군기지, 산업단지, SRT 개통 등 대형 개발호재가 이어지는 평택 부동산시장의 흐름 및 전망을 자세히 들을 수 있다"며 "현대 금리인상이나 대출규제, 과잉공급 등으로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부동산시장 분석을 통한 올바른 상황 점검과 조언이 제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부동산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조인스랜드부동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스코건설이 소사벌지구 C1블록에 분양 예정인 '소사벌 더샵'은 지하 1층~지상 최고 25층, 9개동, 전용 89~112㎡ 총 81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김문희 분양소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그간 평택 부동산 흐름 및 전망에 대해 궁금증을 가졌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평택 소사벌지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기대 받는 '소사벌 더샵'에도 높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평택 부동산시장에 관심 있는 수요자들을 위한 투자전략 강연회가 개최된다. 자료/포스코건설
 
성재용 기자 jay1113@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