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잇츠스킨(226320)은 '피겨퀸' 김연아와 함께한 '달팽이크림' 첫 TV광고에 이어 최근 2탄 '달팽이비비(BB)' TV CF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CF영상은 전편에서 보여줬던 화장을 거의 하지 않은 김연아만의 우아한 아름다움에 이어, 봄을 알리는 햇살만큼 눈부신 미모를 보여준다. 특히 따뜻한 봄햇살을 받으며 그네를 타는 그녀는 내리쬐는 자외선에도 피부고민이 없다는 듯 여유로운 모습을 통해 달팽이비비 하나만으로도 무결점 피부를 뽐낼 수 있음을 표현했다.
CF영상 속 등장하는 제품은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비비'로 일명 잇츠스킨 '달팽이비비'로 불린다. 이 제품은 달팽이 점액 추출물인 뮤신 성분을 함유해 베이스메이크업과 스킨케어까지 가능한 BB크림으로, 주름개선·미백·자외선차단의 3가지 기능을 갖춰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 효과와 피부의 턴-오버를 관리 해주는 멀티이펙트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인 김연아의 잇츠스킨 '달팽이비비' CF는 지상파와 케이블, 온라인,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잇츠스킨은 새로운 CF공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잇츠스킨 달팽이크림 구매시 달팽이크림 미니어처(10ml)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시 달팽이크림 미니어처(10ml)가 들어있는 달팽이 5종 트래블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잇츠스킨)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