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5기 모집
외식업장 방문·신제품 체험 등 홍보활동 기회
2016-04-22 09:19:01 2016-04-22 09:19:01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아워홈은 다음달 4일까지 자사 제품과 서비스, 각종 시설을 직접 체험하고 홍보활동에 참여하는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5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판아워홈’은 아워홈이 지난 2012년부터 운영 중인 대학생 대상 체험·홍보 프로그램이다.
 
5기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아워홈의 주요 외식업장을 방문하거나 다양한 제품을 먹어본 체험기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본인의 온라인·SNS 채널을 통해 공유하는 홍보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매월 아워홈의 신제품이나 신메뉴를 무료로 체험하고 아워홈이 주최하는 SNS 바이럴 영상 공모전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아워홈은 매달 SNS를 통해 주어지는 미션을 훌륭하게 수행한 우수 활동자를 연말에 선발해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또는 가산점 부여 등과 같은 채용 특전을 함께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판아워홈’ 5기는 100여 명 규모로 모집하며, 활동기간은 다음달부터 12월말까지 약 8개월간이다. 요리를 좋아하거나 식품·외식·급식 관련 산업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서류는 아워홈 블로그에서 판아워홈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9일 아워홈 홈페이지나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판아워홈’은 맛있는 요리와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아워홈의 다양한 제품과 업장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아이디어와 끼,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아워홈)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