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KB국민카드가 KB손해보험과 손잡고 보험료 결제 시 포인트리를 적립해주는 시너지 상품 'KB국민 매직카 올림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카드는 KB손해보험 보험료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리로 적립해주고 국내·외 모든 가맹점 이용 금액의 0.8%를 포인트리로 기본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올림카드로 KB손해보험 보험료를 결제하면 연간결제납부실적에 따라 결제한 보험료의 10%를 다음해 2월 말에 포인트리로 적립해준다.
연간결제납부실적이 ▲500만원 이상이면 3만점 ▲800만원 이상이면 6만점까지 포인트리로 제공된다.
연간결제납부실적이란 당해년도 1월부터 12월까지 이 카드를 이용한 뒤 KB국민카드에 납부한 총 금액을 말한다.
또한 KB손해보험 보험료를 이 카드로 30만원(1건 기준)이상 결제하면 익월에 감사 포인트리 5000점을 적립할 수 있다.
특히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국내·외 모든 가맹점 이용 금액의 0.8%가 포인트리로 기본 적립되며 ▲주유 ▲대형마트 ▲이동통신 ▲골프 업종 이용 금액의 0.5%가 추가로 적립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 1만5000원, 비자 2만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0.8% 포인트가 기본으로 적립된다"며 "생활레저 업종에 대해서도 0.5%의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가 KB손해보험과 손잡고 보험료 결제 시 포인트리를 적립해주는 시너지 상품 'KB국민 매직카 올림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