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트레몰로, '2016 쿨링 시리즈' 출시
쿨링 슈트·에어 펌핑 점퍼 등 선봬
2016-05-17 15:44:03 2016-05-17 15:44:03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패션기업 세정그룹의 남성 스마트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트레몰로(TREMOLO)'는 시원한 여름을 위한 '2016 쿨링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2016 쿨링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쿨링 슈트'는 냉감기능은 물론, 편안한 활동성까지 갖춘 지난 시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특히 흡한속건의 쿨맥스 프리미엄 스트레치 라이크라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을 극대화해 더운 여름 오랜 시간 착용하는 상황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토록 했다.
 
가벼운 폴리 소재를 사용한 '에어 펌핑 점퍼'는 은은한 가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청량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이번 시즌 추천 아이템이다. 스판이 들어간 엠보 소재의 티셔츠 등과 매치하면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셔츠, 팬츠 등의 제품이 쿨링 시리즈로 출시돼 시원한 착장을 돕는다.
 
염학재 세정 트레몰로 사업부장은 "매년 때이른 무더위가 찾아와 쿨링 소재를 찾는 고객이 전년에 비해 빨라지고 있는 편"이라며 "입을수록 시원한 트레몰로의 쿨링 시리즈는 청량한 느낌을 유지시켜줘 여름철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레몰로는 홈페이지에 댓글로 트레몰로 4행시를 작성하는 고객 3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를 증정하는 '4행시 이벤트'와 매장 내 비치된 이벤트 포스터를 촬영해 방문시 양말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트레몰로의 쿨링 시리즈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뉴코아, 세이브존 등의 유통매장에 입점한 220개의 트레몰로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레몰로 '쿨링 슈트'(왼쪽)와 '에어 펌핑 재킷'(오른쪽). (사진제공=세정)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