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라이프스타일 숍 할인 이벤트
2016-05-18 14:30:06 2016-05-18 14:30:06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복합쇼핑몰 경방(000050) 타임스퀘어는 봄 맞이 기분전환으로 셀프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각양각색의 라이프스타일 숍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기몰이 중인 '무인양품'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1년에 2번 개최되는 '무지위크'를 진행해 엘포인트 멤버스 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에게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미 기획 할인 중인 상품은 기존의 할인율에 추가로 '무지위크' 할인까지 중복 적용 받을 수 있어 무인양품의 제품들을 선호하는 셀프 인테리어 족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주목할 만하다.
 
유러피안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한 디자인의 이랜드 '모던하우스'는 '1000개 아이템 가격 내리기'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가구와 침구를 포함한 주방, 선물, 키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가정의달을 맞아 집안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싶은 주부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아울러 키친·리빙숍 '마틴싯봉리빙' 팝업스토어가 지난 3일 타임스퀘어에 오픈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이틀간 팝업스토어를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브런치 세트 팩'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또 고객카드 등록시 10% 할인 쿠폰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커피잔 세트도 증정한다.
 
윤강열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최근 각종 SNS와 방송을 통해 셀프 인테리어와 홈퍼니싱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어 타임스퀘어 내 라이프스타일 숍들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타임스퀘어에 입점된 무인양품 매장. (사진제공=경방 타임스퀘어)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