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동국제약(086450)은 필수 아미노산 함유 음료 '아미노에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아미노에이드는 국내에서는 처음 판매되는 아로니아가 함유된 실크아미노산 음료다. 주성분인 실크아미노산은 인체 세포의 성장과 소멸, 생리활성기능에 직결된 필수아미노산 8종을 포함한 총 18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돼 있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아미노에이드는 체세포와 호르몬기능을 활성화해 피로회복 및 기력 증강, 면역력 강화, 체력증진 등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항산화, 눈건강 및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아로니아가 함유돼 있다. 아미노산 특유의 맛을 순화하고 아로니아의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다.
실크아미노산 음료 최초로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해썹(HACCP) 인증을 획득했다. 최근에는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제30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공식 협찬 음료로 지정되기도 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아미노에이드는 단백질을 만드는 가장 작은 단위인 아미노산을 고함량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음료"라며, "여름철 기력충전을 위한 아미노산 음료로 추천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동국제약)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