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뚜레쥬르는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베스트 빵 7종을 '국가대표 빵'으로 지정하고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평소 고객들이 많이 찾는 베스트 제품들 중 대한민국의 건승을 기원하기 위해 양궁, 체조, 펜싱 등 경기 종목이 연상되는 모양의 빵 7종을 '국가대표 빵'으로 지정했다.
동그랗게 말린 모양이 양궁 과녁을 연상 시키는 '몽블랑 패스트리', 훌라후프를 닮은 '크림치즈 월넛 브레드'와 길쭉한 펜싱 검을 형상화한 듯한 '츄러스' 등이 해당 제품이다.
'국가대표 빵' 7종을 구매하면 영수증 하단에 위치한 응모번호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위 기간 중 해당 제품 구매 영수증 하단에 표기된 응모번호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이달 30일, 대한민국이 획득한 금메달 수만큼 당첨자를 추첨해 금 한 돈(3.75g)씩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뚜레쥬르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마음을 고객과 함께 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승리를 기원하는 국가대표 빵도 먹고, 푸짐한 경품 혜택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뚜레쥬르)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