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태영건설(009410)이 '평촌역 하이필드 지식산업센터'를 다음 달 공급한다고 30일 밝혔다.
경기도 안양시 관양동 922일원에 들어서는 이 센터는 지하2층~지상 17층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74%, 지원시설 26%(근린생활시설, 기숙사, 오피스)로 구성됐다.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까지 드라이브 인 시스템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규모 제조, 유통, 물류 등 하역관련 업종에 적합하다. 5~9층은 기계·화학, 방송영상 등의 업종이, 10~16층은 R&D, 첨단산업 연구단지 등이 들어서면 좋다. 4층은 테라스 정원이 계획됐다.
하이필드가 들어서는 지역은 평촌역과 인접해 있다. 제2경인고속도로를 통해 경기 수도권, 인천공항 등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고, 서해안 고속도로가 근접해 있다.
또한 반경 2㎞ 이내 안양시청, 동안구청, 안양세무서, 수원지법안양지원 등 관공서가 있고, 평촌공원, CGV, 롯데시네마, 안양종합운동장 등 문화시설이 위치해 있다. 평촌 이마트, 평촌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NC백화점등 편의시설과, 한림대 성심병원, 봄빛 병원 등과도 인접해 있다.
하이필드 홍보관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27길, 113호에 마련돼 있다.
태영건설 하이필드 투시도. 사진/태영건설
최승근 기자 painap@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