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그린카, ‘볼트 무한루프 1+1’ 같은 값에 2배로
5시간 이상 이용 시 5시간 추가쿠폰 제공
2016-11-23 09:24:44 2016-11-23 09:24:44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카셰어링업체 그린카와 함께 쉐보레 볼트(Volt)의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한 ‘쉐보레 볼트 무한루프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쉐보레 볼트를 5시간 이상(실제 대여시간 기준) 이용하는 모든 그린카 고객들에게 5시간 추가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이며 차종은 볼트에 한정한다. 
 
지난 6월 부산 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 쉐보레 볼트는 주행거리연장 전기차(EREV)로 순수 전기차에 육박하는 18.4kWh 대용량 배터리와 2개의 전기 모터를 탑재한 친환경 차량이다. 쉐보레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최신 볼텍 시스템을 탑재해 최대 주행거리는 총 676km에 달한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 볼트의 탁월한 제품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쉐보레는 볼트뿐 아니라 내년 출시가 예정돼 있는 순수전기차 볼트EV(Bolt EV)를 통해 더 스마트하고 편리한 자동차 경험을 가능하게 할 것이며 이러한 고객경험을 바탕으로 전기차 시장을 혁신적으로 주도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의 모바일 앱이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보레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볼트 고객 체험기회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카셰어링업체 그린카와 함께 쉐보레 볼트(Volt)의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한 ‘쉐보레 볼트 무한루프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쉐보레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