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가 지난 16일 포스코센터에서 '2016 고객 감사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주요 전략 산업계 105개 고객사 경영진 120여명이 참석해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오준 포스코 회장은 "어려운 국내외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고객 여러분이 포스코에 보내주신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 덕분에 2016년 기대보다 많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했다.
이어 "포스코는 과거 타성에서 벗어나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고객에게 진화된 솔루션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에는 세계적인 성악가 폴포츠(Paul Potts)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또 국내 뮤지컬 가수 바다와의 조화로운 협연으로 또 다른 감동을 이끌어냈다.
한편, 포스코는 내년 고객지향형 월드프리미엄 제품 판매 확대로 국내외 철강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굳건히 다지고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진화된 솔루션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우위를 강화하며 핵심 고객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더욱 돈독히 해나갈 계획이다.
권오준 포스코 회장이 12월 16일 포스코센터에서 '2016 고객 감사의 밤' 행사를 열고 올 한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포스코
김영택 기자 ykim9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